top of page

​ONE 가치관

ONE 에서는 우수한 학업 성취는 물로 훌륭한 인성을 지닌 학생들을 양성하는데 이바지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human-head-silhouette-with-cogwheels.png

열린 마음

소통의 중요성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습니다. 열린 마음을 지니면 편견없는 생각으로 새로운 도전을 가능하게 합니다.  열린 마음은 연습으로 더 나아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
자기 개발

스스로의 목표를 세우고 최선을 다하여 설정한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우리가 평생 함께 해야 할 태도이며 어렸을 때부터 학습을 통하여 그 능력을 더 발전 시킬 수 있습니다.

d.png
e.png

자신감

자신감은 어떤 위험을 감수하고 시도해보는 것을 통하여 얼마나 자신감을 지녔는지를 알수있습니다. 스스로의 잠재력을 아는 것은 자신감과 자부심 향상에 밑거름이 됩니다.

Speech 등 ONE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하여 리더쉽 등을 배양할 수 있습니다.

사고하는 학생

스스로에 대해 잘  아는 것은 언어 습득은 물론 자기 발전에 매우 중요합니다. ONE 학생들은 토론, 대화 및 스피치 연습을 통하여 비판적인 사고 능력을 배울 수 있습니다.

 

ONE에서는 우리 학생들이 배움에 대한 호기심과 열정을 지닌 보다 적극적인 학생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합니다.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마음은 한 학생이 지닌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하는 최고의 방법이기에 우리 ONE에서는 이에 큰 비중을 두고 우리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.

Untitled-1.png
bottom of page